인증원소개

고객의 신뢰와 자존심을 중시하는 든든한 파트너로서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품질방침/공평성선언

로열서트국제인증원의 정책
(Royalcert Policy)

한국인정지원센터(KAB) 인증 요구조건의 충족 및 로열서트국제인증원 구성원의 기술과 능력을 활용한 효과적인 인증업무 절차를 통한 고객만족을 실현한다.
포지셔닝 전략(Positioning Statement)
“The best for less”
최적의 비용, 최고의 인증 서비스를 제공한다.

품질방침(Quality Policy)
로열서트국제인증원은 국제인증에 대한 신뢰와 책임을 장려하고 산업 전분야에 적용되는 KQR 인증서비스 부분을 제공하고 고객의 그 목적 달성을 위하여 다음사항을 위하여 최우선으로 노력한다.
로열서트국제인증원을 선택한 모든 고객에게 공정한 인증서비스의 제공한다
고객의 가치와 기대를 충족시키는 최적의 인증서비스 제공한다
전문심사원 및 기술력으로 최적의 비용, 최상의 서비스 제공한다
로열서트국제인증원 직원을 존중하며 그들의 가치를 인정한다
인증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한다.
로열서트국제인증원은 파트너와의 이익을 공유하며, 건전한 사업원칙을 실천한다
이 방침은 직원, 고객, 파트너 및 이해관계자들과 공유하며 이행한다.

공평성 선언(Impartiality)
• 고객에게 신뢰와 공신력이 있는 인증을 제공하기 위하여는 공명정대 하여야 한다
• 수입의 원천은 인증서비스 제공에 대한 고객이 지불하는 비용임으로 잠재적인 위협이 될 수 있음을 인식하여야 한다
• 신뢰를 얻고 이를 유지하기 위하여, 우리의 결정이 편견에 치우치지 않고 객관적인 적합(또는 부적합)에 증거에 근거하고 있으며, 그 인증의 결정이 다른 이해당사자 또는 제3자의 영향을 받지 않아야 한다.

공평성 관리
  1. 우리는 경영시스템 인증활동을 수행함에 있어 공평성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이해상충을 관리하며, 경영시스템 인증활동의 객관성을 보장함을 선언한다.
  2. 우리는 인증기관의 관계로부터 발생하는 모든 상충을 포함하여 인증을 제공함으로써 발생하는 이해상충의 가능성을 파악 및 분석하여 공평성의 위협에 대하여 최소화 또는 제거하기 위한 방안을 문서화 한다.
  3. 우리는 공평성에 수용 불가한 위협을 제공하는 경우(로열서트국제인증원의 모기업 또는 자회사)에는 인증을 제공하지 않는다.
  4. 우리는 경영시스템 인증활동에 대하여 타 인증기관을 인증하지 않는다.
  5. 우리는 경영시스템 자문을 제안하거나 제공하지 않는다.
  6. 우리는 우리의 인증 고객에게 내부심사를 제안하거나 제공하지 않는다.
  7. 우리는 자문기관과의 관계가 공평성에 위협을 제공하는 경우, 즉 해당 자문기관으로부터 경영시스템 자문 또는 내부심사를 받은 고객의 경영시스템을 인증하지 않는다.
  8. 우리는 인증 심사를 경영시스템 자문기관에 외주처리 하지 않으며, 이는 공평성에 수용 불가한 위협을 제공하는 것으로 간주한다.
  9. 우리는 공평성에 위협이 되는 경영시스템 자문, 자문기관과의 협약, 인증 취득의 용이성 및 저비용 등이 홍보되어 인증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다.
  10. 우리는 이해상충이 존재하지 않음을 보장하기 위하여, 고객의 경영진으로 활동했던 인원 또는 고객의 시스템 자문에 참여한 인원을 자문 종료 후 2년 이내에 해당 고객에 대한 심사 또는 기타 인증활동에 참여시키지 않는다.
  11. 우리는 다른 사람, 기관 또는 조직의 조치사항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공평성에 대한 위협에 대응하는 조치를 취해야 한다.
  12. 우리는 인증활동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내•외부인원 또는 위원회 등 모든 인원은 공평하게 활동하며, 공평성을 저해하는 상업적, 재정적 또는 기타 압력을 허용하지 않는다.
  13. 우리는 내•외부인원으로 부터 이해상충을 제공할 수 있는 상황을 인지한 경우 이를 공개하고, 해당 인원의 활동 또는 고용한 조직에 의해 발생하는 공평성에 대한 위협 요소로 사용하고, 이해상충이 없음을 실증되지 못할 경우 해당 인원을 활용하지 않을 것이다.